컨텐츠 바로가기


 

검색 검색

상품분류메뉴

  • LG
  • KT
  • SKT
상품분류메뉴  

공동구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보증보험사의 채무에 관련된 개통진행 설명드립니다!!!
작성자 토토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10-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51

안녕하세요 !!


 

여러가지 문제로 인하여 본인 명의로 휴대폰 개통이 안되시는 분들 중에


보증보험사 체납문제로 개통이 안되시는 고객님께 알려드립니다.

 

보증사에 체납이 있으시면 대부분 개통이 안되시는데요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저희가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자 안내해드립니다

 

첫째!   보증보험사 체납금이 발생하는 이유?

 

누구나 휴대폰을 개통하게 되면 할부개통으로 구입하게되고


할부개통시 보증을 누군가가 서야 되는데 이때 대부분 서울보증보험사에 보증을


세우게 됩니다. 보증을 서야되는 이유는 고객님 사정으로 인하여 할부금이 미납


되고 연체기간이 길어지게 되면 해당 통신사에서는 핸드폰기계 할부 미납금을 고객님이


보증을 세운 서울 보증보험사에 청구하게되고 그 채권이 서울보증보험사로 넘어가게


되는 것이죠.


그래서 보통 통신사에 요금 미납기간이 오래되면 요금내역중에


휴대폰 할부금에 대한 미납금은 보증보험사로 넘어가게 됩니다.


여기서 보면 예상할수 있는것이 매월 청구되는 요금내역중에 휴대폰 할부금을 제외한


나머지 통신요금은 해당 통신사에서 계속 관리하고 고객님께 요금납부 독촉을 하게되는


것이죠.


마지막으로 정리하면 휴대폰 미납금이 발생하면 통신요금 미납금은 해당


통신사에서, 그리고 휴대폰 할부 미납금은 보증보험사에서 관리하는거죠


' 매월 청구되는 휴대폰요금내역 = 휴대폰 당월 할부금 + 당월 통신요금'   =>  이렇게 되는거죠.


그래서 보증보험사에 체납이 있으시면 새로 휴대폰 할부개통을 못하게 되시는거구요


여기서,


보증사에 체납이 걸려있다고 무조건 방법이 없는것이 아니라 최대한 저희가


방법을 찾아보려고 이렇게 안내를 해드리고 있구요 그 방법을 찾기 위해서는


정확한 체납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둘째 !!    고객님께서 확인해주셔야 할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혹시 보증보험사에 체납금액이 얼마인지 알고계신지요?


모르시면
1670 - 7000 (서울보증보험)에 전화 하시면 ARS 안내가 나옵니다

 

2번을 누르시면 휴대폰 개통 관련만 담당하는 안내원이


본인의 채무상황을 확인해 줍니다

 

이때 상담원에게 문의 하실 내용은


"정확한 체납금액이 얼마인지?, 그리고 그 체납금액을 완납했을 경우


할부회선이 몇개나 나오는지?" 를 문의 하시고 그 내용을 저희 상담원에게


다시 알려 주시면 최대한 개통이 가능한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참고로 보증보험사 상담은 오직 본인만 가능하며,


상담시간은 오전 9시30분 부터 저녁6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10-4948-9513 (문자로 문의주셔도 됩니다)






카카오톡 : totopon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